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중고 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 또한 자주 중고 제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중고로 거래를 하거나 급하게 물건을 보내거나 할 때에는 퀵 혹은 택배를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중고 물건을 보내기 위해서 cj대한통운 택배접수 예약을 했었는데요. 아마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cj대한통운 택배접수 예약 하는 법 아주 어렵지는 않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집중해서 봐주세요. 먼저 cj대한통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하는데요. 바로 접속을 하시기 바랍니다.



cj대한통운



메인 페이지로 들어오셨다면 우측 상단에 ‘조회/예약’ 메뉴가 있는데요. 이것을 누르면 택배 예약이 보입니다. 이것을 눌러주세

요.



안으로 들어오면 큼지막한 제목이 보이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택배접수 이용약관이 있는데 동의를 하셔야 됩니다. 이용 약관을 잘 읽어보시고 동의해주세요




예약 시 참고 사항도 확인 해주시구요. 보내는 분, 받는 분, 상품 정보 입력을 하실 때에는 이름, 비밀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을 입력해주세요. 



상품은 종류에 따라 배송이 되지 않거나 사전에 미리 숙지해야되는 사항이 있으니 미리 유의사항을 읽어보세요.




또한 부피가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무게가 2kg 이하라면 기본 운임이 5천원이며 5kg 이하면 7천원, 그 이상은 가격이 추가가 됩니다. 



상품 유의사항을 읽어보았으면 상품 정보를 입력해야되는데요. 상품을 보내야 될 지 지정을 해주고 가격, 포장수량, 부피, 특이사항, 방문희망일 등을 입력하고 예상운임을 계산 한 뒤 예약 신청하기를 누르면 cj대한통운 택배접수 완료가 됩니다.



어렵지 않죠? cj대한통운 택배접수 예약 하는데 5분정도도 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택배를 이용할 일이 있으면 cj대한통운 통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절차도 어렵지 않고 번거롭게 직접 우체국이나 편의점에 갈 일이 없어서 편리합니다.